XIAOMI 샤오미 경영戰略,SWOTanalysis및 샤오미 marketing 戰略analysis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

Download :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SWOT분석및 샤오미 마케팅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pptx( 8 )

레포트/경영경제

목차

XIAOMI 샤오미 경영戰略,SWOTanalysis및 샤오미 marketing
戰略analysis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

XIAOMI,샤오미,경영전략,SWOT,샤오미,마케팅전략,샤오미,미래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SWOT분석및 샤오미 마케팅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 ,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SWOT분석및 샤오미 마케팅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 SWOT 샤오미 마케팅전략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

XIAOMI 샤오미 경영戰略,SWOTanalysis및 샤오미 marketing
戰略analysis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

자료설명

샤오미는 대만의 AUO에서 디스플레이를 공급받고있다

중국 시장으로 진입하는 해외소프트웨어 콘텐츠기업들과의 협업에 힘씀
(2) 신규 진입기업의 위협
_SLIDE_8_
– ‘인터넷(Internet) 정신과 방법을 최대한 구현한다’

샤오미는 MIUI를 기반으로 어플리케이션 스토어인 MiMarket을 개발
중국이라는 거대시장 점령 후
1. 샤오미 기업introduction
결과적으로 이로 인해 샤오미의 유통업체는 업고, 바로 최종소비자와의 교섭으로 넘어가게된다중간의 유통업체를 투비컨티뉴드
하여 가격경쟁력을 높이자는 샤오미만의 전략
(2) Targeting
_SLIDE_11_
조립은 아이폰으로 유명한 폭스콘과 영

(5) 혁신마케팅

샤오미 같은 경우 현재의 가격도 저렴한데, 지금 한창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규모의 경제로 인해 가격경쟁력이 더 커질 것이라 생각돼서 샤오미를 비록한 기존 기업들의 시advantage유율은 더 커지게 되므로 신규 기업들이 진입하기는 힘들어 질거라 예상

(4) Threat
(1) 기존 기업간의 경쟁
_SLIDE_12_
기업별 디스플레이 시장 점유율을 보시면 디스플레이 시장은 완전경쟁상태이다
– ‘끊임없이 고객의 기대를 초월한다’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는 核心(핵심) 경쟁력을 형성하는 소프트웨어의 설계 및 개발, 마케팅, 원재료 구매 활동에 한정

샤오미는 기존 대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저가 스마트폰이 가지고 있던 저품질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킴
(2) 헝그리마케팅
_SLIDE_7_

(3) Opportunity
_SLIDE_13_
_SLIDE_10_
그리고 비상장기업 중 세계에세 가장 가치가 큰 기업으로 평가

(4) 공급자의 교섭력
_SLIDE_1_
3. 샤오미의 경영전략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까지 노리고 있는 중국의 신생기업
(4) 벤치마킹 마케팅

PC와 유선전화의 대체재로써 스마트폰이 출시되어 상용화.
3. 샤오미의 경영전략
– ‘팬덤(Fandom: 열정적으로 좋아하는 사람들)
(1) 기업introduction

4. 샤오미 SWOT分析(분석)
(3) 대체재의 위협
(1) Strength
샤오미는 자체 어플리케이션스토어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동영상 서비스 기업인 쉰레이(Xunlei), 아이치이(愛奇藝)에 투자
(2) 제조전략

5. 샤오미 STP分析(분석)
(1) 기업introduction
(3) 샤오미 기업가치
(2) 경영철학
이 기업들간의 경쟁이 시장의 성장으로 인해 성장하는 시장을 기존의 경쟁기업들보다 점유하기 위해 앞으로 더 치열해 지리라 예상
…(투비컨티뉴드
)

_SLIDE_9_
INDEX
중국 내 상위 4개 기업들의 점유율을 보면 50.3 퍼센트이고 현재 중소기업들을 제외한 경쟁기업의 수는 약 10여개.
(3) 버즈마케팅
(2) 경영철학
2. 샤오미 기업environment分析(분석) (5 Forces Model分析(분석))
(5) 구매자의 교섭력
XIAOMI

_SLIDE_3_

(1) 운영전략
(2) Weakness
_SLIDE_4_
샤오미는 게임, 테마, 전자책 등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가상 화폐인 미폐(米)를 출시
2. 샤오미 기업environment分析(분석) (5 Forces Model分析(분석))
_SLIDE_6_
_SLIDE_5_
(3) Positioning
_SLIDE_15_
이 스마트폰의 대체재로는 아이워치, 구글글래스, 갤력시 기어 등의 웨어러블 기기를 들 수 있습니다. 이들 대체재는 가격, 배터리 문제 등으로 아직 활발히 상용화되지 않고 스마트폰에 연동되는 수준으로 사용
샤오미 테크(小米科技)
(1) 운영전략

(1) 서비스마케팅
_SLIDE_2_
8. 結論(결론)과 future(미래)방향제언

샤오미는 전량을 인터넷(Internet)으로만 판매하여서 제품이 바로 최종소비자에게 도달한다.

(3) 샤오미 기업가치
샤오미의 기업가치는 2012년에 40억달러로 평가되었지만, 2년이 지난 2014년에는 그 10배인 400억달러로 평가됨.
1. 샤오미 기업introduction

culture를 깊이 개발해 경영한다’
Xiaomi Tech
_SLIDE_14_



Download : XIAOMI 샤오미 경영전략,SWOT분석및 샤오미 마케팅전략분석및 샤오미 미래방향제언 PPT.pp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