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향기마케팅 사업計劃書(계획서) – 허브 아로마 아이스크림

Download : [마케팅]향기마케팅사.hwp( 4 )

Ⅰ. 사업 개요 및 전망, 1. 제품개요 및 사업동기, 2. 업종의 현황 및 전망, , Ⅱ. 브랜드 이미지 및 인원조직 계획, 1. 브랜드 이미지, 2. 인원조직 계획, , Ⅲ. 제품의 제조방법 및 특성, 1. 제품의 제조방법, 2. 제품별 특성, , Ⅳ. 제품의 단점 및 보완방법, 1.제품의 단점, 2.보완 방법, , Ⅴ. 시장상황 및 수요분석에 따른 입지선정 , 1. 시장 상황, 2. 수요분석, 3. 상권 및 입지, 4. 가격정책, 5. 촉진, 6. 제품, , Ⅵ. 마케팅 전략, 1. 향기 마케팅(ⅰ), 2. 향기 마케팅(ⅱ), 3. 열린 인테리어, , Ⅶ. 투자내역 및 수익성 예측, , Ⅷ. 향후 계획 , FileSize : 37K , [소비자행동론] 향기마케팅 사업계획서 – 허브 아로마 아이스크림식품요식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향기 마케팅 4p 창업

사업계획/식품요식

사업계획서,향기,마케팅,4p,창업,식품요식,사업계획

목차

Ⅰ. 사업 개요 및 전망, 1. 제품개요 및 사업동기, 2. 업종의 동향 및 전망, , Ⅱ. 브랜드 이미지 및 인원조직 계획, 1. 브랜드 이미지, 2. 인원조직 계획, , Ⅲ. 제품의 제조방법 및 property(특성), 1. 제품의 제조방법, 2. 제품별 property(특성), , Ⅳ. 제품의 단점 및 보완방법, 1.제품의 단점, 2.보완 방법, , Ⅴ. 시장상황 및 수요분석에 따른 입지선정 , 1. 시장 상황, 2. 수요분석, 3. 상권 및 입지, 4. 가격정책, 5. 촉진, 6. 제품, , Ⅵ. 마케팅 strategy, 1. 향기 마케팅(ⅰ), 2. 향기 마케팅(ⅱ), 3. 열린 인테리어, , Ⅶ. 투자내역 및 수익성 예측, , Ⅷ. 향후 계획 , filesize : 37K

[소비자행동론] 향기마케팅 사업計劃書(계획서)
– 허브 아로마 아이스크림

자료설명

2. 제품별 특성
5. 촉진
2. 향기 마케팅(ⅱ)
1.제품의 단점
1. 브랜드 이미지
3. 열린 인테리어
Ⅱ. 브랜드 이미지 및 인원조직 계획
Ⅷ. 향후 계획
Ⅵ. 마케팅 전술
4. 가격정책
1. 향기 마케팅(ⅰ)
2. 수요分析(분석)

1. 제품개요 및 사업동기

1. 제품의 제조방법
Ⅲ. 제품의 제조방법 및 특성
6. 제품
Ⅰ. 사업 개요 및 전망.&#131. 제품개요 및 사업동기&#13최근 건강과 미용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많은 이들이 `저렴한 먹거리` 보다는 `질 높고, 몸에 좋은 먹거리`를 찾고 있다아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여러가지 생과일 쥬스나, 아이스크림등이 새로운 먹거리로 등장하고 있다아 &#13아로마뜨의 사업 내용은 간단히 말해 아로마를 이용한 기능성 아이스크림으로 시장진출을 하는 것이다. 단기적으로 소규모 상점으로 스타트 어느정도 영업관리에 대한 노하우가 쌓인뒤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도입해 이윤울 극대화 할 것이다.&#13아로마테라피-아로마(aroma:좋은향기)와 테라피(therapy:치료·요법)를 합성한 용어로 향기치료·향기요법을 가리키는 말이다. 건강증진, 질병예방, 미용 등을 목적으로 향기나는 식물(허브)에서 추출한 100% 순수한 정유(精油:에센셜 오일…(skip)
)를 이용하는 자연치료법이다.&#13최근 일부 소아과 병원에서는 직접 약물치료가 불가능한 소아에게 대체의학의 한 분야인 아로마테라피를 도입해 사용할 정도로 아로마에 대한 效果가 검증되고 있다아 아로마뜨는 아로마를 이용한 아이스크림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기대를 충분히 채울 수 있을 것이다. &#132. 업종의 현재상황 및 전망&#13

2. 인원조직 계획

Ⅳ. 제품의 단점 및 보완방법
Ⅴ. 시장상황 및 수요分析(분석)에 따른 입지선정

3. 상권 및 입지

Ⅶ. 투자내역 및 수익성 예측



Download : [마케팅]향기마케팅사.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