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족보등업]CJ 마케팅戰略 > jsweb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sweb1

[레포트,족보등업]CJ 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레포트,족보등업]CJ 마케팅전략.hwp




정말 할말이 많은 기업 이미지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유일한 멘트는 마지막에 로고와 함께 들려지는 `즐기세요 CJ`가 전부. 50년 동안 한국 歷史와 함께 하며 온 국민에게 사랑을 받았던 제일제당 그룹은, 2002년 10월 사명을 CJ로 전격 변경한 바 있다아식품으로 한정된 이미지를 가진 제일제당으로는 CJ홈쇼핑으로 대표되는 유통, CGV로 대변되는 미디어&엔터테인먼트 등 점점 넓어져 가는 사업군을 소화하기에 벅찼기 때문.

모든 사업 영역이 소비자의 생활과 밀접하게 접하고 있는 CJ는 `생활culture기업`으로서의 이미지 전파를 위해 적극적인 광고 전략(戰略) 을 펼쳐 나갔다.CJ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인 `즐거움`을 전달하고는 있지만, 기업과 관련하여 일방적으로 주장하는 즐거움이 아니라 생활 속에서 일반 고객이 스스로 찾을 수 있는 즐거움을 이야기하고 있다아

현재 방영되고 있는 `스케이트보드`편 광고에서는 보드를 배우는 젊은 여성을 통해 즐거움의 힘에 대해 말…(省略)





설명

다.최근 신선하고 깔끔한 이미지로 특히 젊은 세대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얻고 있는 CJ 공동브랜드 광고가 바로 그 것.일반적으로 기업 이미지 광고는 그 기업의 사업 영역을 introduce 하거나 기업의 경영 철학을 대국민에게 설파하는 경우가 대부분.

그러나, CJ는 기존과는 전혀 다른 유형의 기업 이미지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아 이 광고는 시종일관 경쾌한 음악을 들려주면서 일반 소비자 생활의 단편을 보여주고 있을 뿐이다.고객들의 건강하고 보다 나은 생활을 CJ와의 만남을 통해 즐기라는 의미.

이제껏 어느 기업에서도 시도하지 않았던 메시지인 만큼, 광고 또한 기존 광고와는 많이 다르다.`식품과 생명공학,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신유통` 등 CJ가 존재하는 가치를 소비자 측면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즐거움`으로 definition 했다.
[레포트,족보등업]CJ 마케팅전략 , [레포트,족보등업]CJ 마케팅전략기타시험족보 , 레포트 족보등업 CJ 마케팅전략


[레포트,족보등업]CJ%20마케팅전략_hwp_01.gif [레포트,족보등업]CJ%20마케팅전략_hwp_02.gif [레포트,족보등업]CJ%20마케팅전략_hwp_03.gif

[레포트,족보등업]CJ 마케팅戰略

시험족보/기타
순서



레포트,족보등업,CJ,마케팅전략,기타,시험족보
[레포트,족보등업]CJ 마케팅戰略

Download : [레포트,족보등업]CJ 마케팅전략.hwp( 55 )






CJ제일제당의 marketing 방법
우선 [기업이미지 관련 작업]입니다.
일반적인 기업 이미지 광고와는 달리, 경쾌한 음악과 장면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 이미지 광고가 있어 화제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sweb.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sweb.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