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적 유대가 소비자를 움직이게 한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jsweb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sweb3

정서적 유대가 소비자를 움직이게 한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정서적 유대가 소비자를 움직이게 한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기술과 인문학이 결합되었을 때, 우리의 가슴을 뛰게 하는 제품을 내놓게 됩니다.”
- 스티브 잡스 -
_SLIDE_11…(省略)
정서적,유대,소비자를,움직이게,한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20유대가%20소비자를%20움직이게%20한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20유대가%20소비자를%20움직이게%20한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20유대가%20소비자를%20움직이게%20한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20유대가%20소비자를%20움직이게%20한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20유대가%20소비자를%20움직이게%20한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20유대가%20소비자를%20움직이게%20한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정서적 유대가 소비자를 움직이게 한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정서적 유대가 소비자를 움직이게 한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정서적 유대 소비자를 움직이게 한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Download : 정서적 유대가 소비자를 움직이게 한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7 )


설명

정서적 유대가 소비자를 움직이게 한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정서적 유대가 소비자를 움직이게 한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정서적 유대가 소비자를 움직이게 한다
marketing 원론



_SLIDE_2_
목 차
에반젤리스트

정서적 관계 강화
- 구글플러스
- 할리데이비슨
브랜드개성
- 트위터하는 CEO
- KLM
정서적 reaction response 유발 광고
- 고려요소

_SLIDE_3_
정서적 유대가 소비자를 움직이게 한다
수많은 브랜드와 끊임없는 marketing 메시지,
지쳐있는 소비자
효과(效果)적인 방법은?
이성보다는 “감성”

_SLIDE_4_
앱등이 VS 삼엽충 ?
_SLIDE_5_
에반젤리스트란?
해당 기술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제품, 서비스의 가치를 전달하는 사람.

광적으로 특정 브랜드를 금전적 보상 없이 지지하는 소비자들을 지칭.

특정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비판에 맞서 옹호하는 자세를 취함.
_SLIDE_6_
에반젤리스트
인기 연예인을 에반젤리스트로 이용해 간접광고 효과(效果)를 누림.
제품을 체험해 보고 체험기를 소비자와 같이 나누는 양방향 소통을 실행함.
올림푸스 한국
_SLIDE_7_
에반젤리스트
애플
잡스는 신제품 발표 때 마다 이벤트로 본인 스스로가 광고가 되어 신상품을 발표하는 방식은 애플의 다음 제품이 무엇일지에 대한 기대감을 세상에 안겨줌.
_SLIDE_8_
에반젤리스트
소니코리아는 블로그를 통해 에반젤리스트 호로그램을 진행중.
파워 블로거들이 직접 소니 제품을 사용하고 그 체험기를 올리는 리뷰 코너를 만들어 소비자들과 파워 블로거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듬.
_SLIDE_9_
에반젤리스트
장동건, 원빈, 송혜교가 직접 닌텐도 DS를 사용하는 모습을 TV에 노출

자연스럽게 사람들에게 사용법과 게임의 재미 전달해 성공을 이룸.
닌텐도 한국
_SLIDE_10_
정서적 관계의 강화
“기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sweb.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sweb.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