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책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jsweb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sweb5

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책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그러나 추세로 놓고 보면 스마트폰이 향후 주력이 될 것이고 일반 피처폰은 틈새시장이 될 것이니 스마트폰에의 대응이 중요한 것은 부인할 수 없겠다.
설명
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책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4 )


_SLIDE_1_
LG OPTIMUS Renaming
_SLIDE_2_
1. 프로젝트 배경 및 정이
2. 시장分析
- 자사 分析
- 경쟁사 分析
- 소비자 分析
- SWOT 分析
- 3C分析 및 SWOT 分析 요약
3. 브랜드 네임 개발 戰略
4. 브랜드 네임 후보안 및 최종안

CONTENTS
_SLIDE_3_
프로젝트 배경 및 정이
_SLIDE_4_
프로젝트 배경 및 정이
IDC의 reference(자료)에 의하면, 전세계 휴대폰 시장은 전년 대비 약 13% 성장했다.
_SLIDE_5_
프로젝트 배경 및 정이
LG 옵티머스(Optimus)의 뜻

옵티머스(Optimus)는 `가장 좋은`, `최선의` 등의 뜻을 가진 라틴어이다. 오히려 이 휴대폰 전체 시장과 스마트폰 시장을 함께 놓고 비교하였을 때 시장의 역동성에 어떤 업체가 적절히 대응하고 있는지를 볼 수 있다아 이미 다 알고 있듯이 노키아와 LG가 스마트폰 시장에 적절히 대응하지 못하고 있음이 이번에도 드러났다.

하지만 새로 나온 LTE제품과 다른 최신 제품을 만들어 낼 때 이러한 안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계속 사용하기엔 무리가 있다아
_SLIDE_6_
프로젝트 배경 및 정이
삼성의 갤럭시가 브랜드스탁에 의하면 한국 100대 브랜드에서 1위를 하고 있는 반면 LG 옵티머스는 100위권 내에 들지도 못하고 있는 상황에 LG는 기존의 옵티머스라는 브랜드를…(투비컨티뉴드 )

LG%20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LG%20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LG%20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LG%20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LG%20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LG%20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LG,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LG OPTIMUS 엘지옵티머스 브랜드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책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그러나, LG옵티머스는 처음 제품을 만들었을때, 가장좋고 최선은 커녕 경쟁사 대비 안좋은 제품만 쏟아 냈으며, 결국 악평속에 부진에 빠졌다. 그러나 추세로 놓고 보면 스마트폰이 향후 주력이 될 것이고 일반 피처폰은 틈새시장이 될 것이니 스마트폰에의 대응이 중요한 것은 부인할 수 없겠다. 오히려 이 휴대폰...

_SLIDE_1_
LG OPTIMUS Renaming
_SLIDE_2_
1. 프로젝트 배경 및 정이
2. 시장分析
- 자사 分析
- 경쟁사 分析
- 소비자 分析
- SWOT 分析
- 3C分析 및 SWOT 分析 요약
3. 브랜드 네임 개발 戰略
4. 브랜드 네임 후보안 및 최종안

CONTENTS
_SLIDE_3_
프로젝트 배경 및 정이
_SLIDE_4_
프로젝트 배경 및 정이
IDC의 reference(자료)에 의하면, 전세계 휴대폰 시장은 전년 대비 약 13% 성장했다. 스마트폰이 주류로 떠오르고 있기는 하지만, 대수 기준으로 2011년 3분기의 판매 대수를 보면 휴대폰은 약 3억 9천 4백만대이고 스마트폰은 1억 1천 7백만대 수준이니 아직은 스마트폰이 다수라고 할 수는 없다. 스마트폰이 주류로 떠오르고 있기는 하지만, 대수 기준으로 2xxx년 3분기의 판매 대수를 보면 휴대폰은 약 3억 9천 4백만대이고 스마트폰은 1억 1천 7백만대 수준이니 아직은 스마트폰이 다수라고 할 수는 없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sweb.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sweb.kr All rights reserved.